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진행 및 취소
작성자 한은비 (ip:67.167.14.142)
  • 작성일 2017-05-30 15:2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4
  • 평점 0점



● 현지 구매 진행중 상태(대리점에서 상품준비중으로 조회되는경우)

   

    고객님께서 도로시의 마법신발으로 주문해주신 상품을 도로시의 마법신발에서 해외 매장으로 주문하고 있는 단계이거나

    이미 주문이 완료되어 정보 업로드 상태 입니다.

    상황에 따라 주문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기도 하나, 대부분 주문의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며 세일 진행중인 경우에는 절대 불가합니다.




● 가격 인상(각 매장의 가격차이)


     해외 구매대행의 경우 해외 매장의 상품가 변경이나 현재 고시환율 및 세일 종료로 인해 판매가가 실시간으로 변동됩니다.

     구매 이전 상품가의 인상 및 환율, 세일 종료 등으로 변동된 가격의 차액을 전담 담당자분께서 안내 드리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차액금을 추가로 결제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 품절

 

     고객님께서 도로시의 마법신발로 주문을 주시더라도 해외 매장에서의 상품 품절로 인해 구매 진행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상품이 품절된 경우에는  확인 후, 평균 영업일 기준 2 ~ 7일 이내에 개별 연락 또는 문자, 메일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 품절된 상품에 한해 환불 또는 카드 부분취소, 면세 범위 한도에서 배송비 추가없이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체 주문취소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완료 후에도 해외 매장의 사정으로 인해 상품이 품절되거나 캔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품절의 경우 도로시의 마법신발에서 확인하기까지 평균 3 ~ 7일(영업일기준) 정도가 소요되며 고객님께 내용을

     전달해드리기까지 약 1 ~ 2일 정도가 추가로 소요됩니다.

   

     이러한 경우 주문 후 품절된 상품에 한해 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카드 부분취소 시 카드사 할부 수수료를 보상해드릴 수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해외 배송중(배송준비중 상태로 조회되는경우)

 

     해외 매장에 주문이 완료되어서 프로세싱 및 쉬핑이 진행중인 단계입니다.

     해외 매장에서는 통상 주문이 완료된 후 5-10분 이내에 프로세싱 상태에 들어가게 되므로, 도로시의 마법신발 해외 물류창고로 일단 상품을 받아서

     해외 매장으로 반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이에 따른 반품비용이 발생됩니다.





● 오류입고

 

     해외 매장의 실수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사이즈와 색상의 상품이 오배송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동일상품으로 재주문이 가능하며, 동일상품이 품절일 경우 다른상품으로 변경주문 또는 오배송된 제품에 한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체 주문취소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재주문시에는 배송 기간이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분실


    해외 택배사에 의한 분실, 타지역으로의 오배송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실시에는 재주문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타지역으로 오배송되었을 경우, 상품을 찾지 못하거나 다시 받는 기간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님께 유선 연락 또는 문자, 메일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분실일 경우에는 재주문 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국내 배송시 분실된 경우에는 상품가에 대해 전액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분실 오배송으로 인한 재주문시 품절된 상품에 대한 보상은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주문 후 캔슬


    해외매장에 주문을 정상적으로 진행한 후에도 해당 매장에서 재고 부족으로 주문 취소를 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캔슬이 발생한 경우 저희 고객센터 및 담당자가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며,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 또는 다른 상품으로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품절 제품 이외에 함께 주문하신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의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전체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